전세계 축구팬들의 꿈의 무대, UEFA 챔피언스리그. 전세계의 선수들 뿐 아니라 팬들도 챔피언스리그에 갖는 마음은 남다르고 특별합니다. 그리고 그에 걸맞게 챔피언스리그에서 사용되는 공들은 일반 판매용과는 다릅니다. 오버더피치의 이번 컬렉션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챔피언스리그에서 실제로 사용되는 실제 경기 지급용 매치볼을 입수하여 살펴보았습니다.
크게는 일반 판매용과 많이 다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공의 중앙에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오피셜 매치볼이라는 문구 아래에 해당 공이 사용되어지는 팀들과 그 일정이 새겨져있습니다. 그 뜻은 이 공들은 오직 이 한경기 만을 위해 제작되어지고 쓰여진다는 의미입니다. 이번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공은, FC바르셀로나와 셀틱의 지난 9월 13일 경기를 위해 제작된 공입니다.
저지에도 특별한 경기를 위해 매치데이를 새기듯, 경기구에도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매치데이를 새겨두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리오넬 메시가 뛸 경기를 위해 제작된 공, 이것만으로도 이 공의 의미와 많은 컬렉터들이 소장하고 싶은 욕구를 느끼는 것은 당연하지 않을까요!?
별들의 잔치,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위해서 제작된 이 피날레 매치볼을 저희 오버더피치와 함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Football, Culture, Life. OVER THE PITCH.
© 2016 Copyright over the pitch. All Rights reserved.
You can be first to leave a comment
Only registered users can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