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서 세 번째로 오랜 역사를 지닌 축구 클럽 유벤투스의 팀명은 라틴어로 ‘젊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의 변하지 않는 아이덴티티인 블랙&화이트 컬러는 클럽의 역사를 반영하며, 늘 변화를 시도하는 세련된 디테일은 ‘젊음‘을 내비추기에 충분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던 유벤투스의 17-18시즌 홈 저지에 이어 이번 포스팅에서는 더욱 캐주얼하고 화사한 컬러를 선보이는 17-18시즌 어웨이 저지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정보
–유벤투스 17-18 어웨이 저지 S/S : goo.gl/S6sCJR
메인컬러로는 지난 13-14시즌 어웨이 저지를 연상시키는 옐로우 컬러를 사용했습니다. 13-14시즌 어웨이 저지와 비교했을 때 조금 더 밝아진 컬러로 서브컬러인 블루와의 대비가 멋집니다.
유벤투스 17-18시즌 홈 저지 포스팅에서도 소개드렸던 새로운 엠블럼은 심플한 실루엣으로 저지의 화사한 컬러와 매우 잘어울립니다.
넥라인은 기본적인 라운드넥 라인 아래쪽에 삼각형의 원단을 덧대어 V넥의 날렵함과 라운드넥의 캐주얼함을 동시에 담은 모습입니다.
어깨에는 아디다스의 삼선이 자리잡고 있으며, 소매의 블루 컬러까지 쭉 이어지지 않고 팔 부분의 공백을 두어 간결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뒷면에는 특별한 디자인을 두지 않아 마킹이 없을 때는 캐주얼한 느낌으로, 마킹을 했을 때는 더욱 스트릿하고 스트릿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 햇살과 어울리는 화사한 옐로우 컬러로 새로움과 젊음을 추구한 유벤투스 17-18시즌 어웨이 저지. 캐주얼룩과 스트릿룩을 오가며 넓은 스펙트럼의 풋볼룩을 연출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저지입니다.
구매 정보
–유벤투스 17-18 어웨이 저지 S/S : goo.gl/S6sCJR
Football, Culture, Life – Over The Pitch
© 2017 Copyright over the pitch. All Rights reserved.
You can be first to leave a comment
Only registered users can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