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가 6월을 맞이해 시원한 컬러웨이의 ‘이나즈마’팩이 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일본어로 ‘번개’를 뜻하는 ‘이나즈마(Inazuma)’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팩은 틸(Teal) 컬러의 모렐리아 네오 II와 두 가지 컬러의 레뷸라를 포함합니다. 특히 이번 팩에서 주목할 점은 세 번째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마친 레뷸라3. 기존 레뷸라의 핵심 기술인 ‘CT프레임’은 더욱 촘촘해져 약 9%의 컨트롤 능력을 향상시켰으며, 새로 적용된 ‘ST텅’은 초박형의 분리형 텅으로 한결 가벼워진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하부 파츠에서는 ‘스테빌라이저(Stabilizer) 스터드’와 ‘스테빌리티(Stability) 스파인, D-FLEX 그루브 기술이 적용되어 빠른 방향전환에서 민첩성과 유연성,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번개와 하늘의 컬러에서 따온 형광, 블루 컬러로 새로운 레뷸라의 탄생을 맞이한 ‘이나즈마’팩. 국내 정식 발매는 6월 8일(레뷸라3는 6월 8일, 모렐리아 네오 II는 6월 11일), 전국 미즈노 매장과 카포 풋볼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Football, Culture, Life – Over The Pitch
© 2019 Copyright over the pitch.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