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팀과의 20년이 넘는 긴밀한 관계 속에, 2020년 나이키는 지금껏 가장 파격적인 저지를 선사했습니다. 일부 해외 축구 관련 스토어는 프리오더를 받기도 하며 품귀 현상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역대급 저지에 이어 이번엔 백호와 태극으로 무장한 머큐리얼 ‘화이트 타이거’ 팩이 발매되었습니다. 지난 주 나이키닷컴에서 깜짝 발매되어 빠른 시간에 품절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만, 이번 5월 16일 ‘카포스토어’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시 한 번 머큐리얼 ‘백호’ 팩을 만날 수 있다는 희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태극문양을 입은 스우시와 백호 패턴을 유려한 스타일로 그려낸 어퍼, 힐카운터의 ‘대한민국’, 그리고 인솔의 대한민국 2020 컬렉션 그래픽까지 완벽하게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머큐리얼 ‘화이트 타이거’는 현재 해외 커뮤니티에서도 앞다투어 다룰 만큼 세계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머큐리얼 ‘화이트 타이거’는 이번 5월 16일 토요일 오전 10시 카포풋볼스토어 온라인에 단독 발매되며 온라인 스토어 회원 한정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이어지는 사진으로 ‘화이트 타이거’의 디테일을 감상하고 아래 링크에서 구매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구매 정보
-머큐리얼 ‘화이트 타이거’ : bit.ly/2Z90b2q
구매 정보
-머큐리얼 ‘화이트 타이거’ : bit.ly/2Z90b2q
Football, Culture, Life – Over The Pitch
© 2020 Copyright over the pitch. All Rights reserved.